위치 | 세브란스빌딩 지하 1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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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시간 | 평일 09:00~18:00 (주말 및 공휴일은 미운영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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준비시간 | 회의실 예약시간 1시간 전부터 입장 가능 (정리시간은 별도 없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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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방법 | - 법인카드 : 행사 당일 현장결제
- 계좌입금 : 행사 당일 세금계산서 발행
- 법인카드 결제를 권장하며, 부득이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
- 회의실 사용일로부터 5영업일 내 계좌 입금
(계좌번호: 009-062060-13-401, 우리은행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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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약취소 | 회의실 사용일 5영업일 전에 취소 요청/승인 필요 ※ 환불 불가: 회의실 사용 직전일 또는 당일 취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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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안내 | - 무료주차 : 회의실 당 2대 제공
- 할인권 : 회의실 정원 내 제공
이용시간 | 할인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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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시간, 3시간 | 1시간 | 4시간, 5시간 | 2시간 | 6시간, 7시간 | 3시간 | 8시간, 9시간 | 4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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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안내사항 | - 음식물 반입 및 취식 불가
- 음료 및 한입거리 간식(캔디, 초콜릿 등)은 반입 가능
- 음료는 외부 케이터링 업체 활용 불가 (빌딩 내 업체 이용 가능)
- 회의실내 책상/의자 배치 변경 필요시, 사용 후 원상복구 조건
- 빌딩측의 날인을 요하는 국가/공공기관의 '승낙서, 계약서' 등 빌딩으로 요청하는 서류는 회신이 일체 불가함
- 화상회의, 영상송출 등 끊김 현상 발생시 별도 지원 및 책임이 불가하므로 참고 요망
- 대행사(용역사) 등 외부업체 활용한 회의실 이용 불가
- 부득이하게 사용시 문의 바랍니다.(02-2259-0005)
- 회의실 내 부착물을 금지하며, 필요시 엑스배너 배치 가능
- 택배 이용시 빌딩에서 수령해드리지 않으므로 직접 수령 필요(분실/훼손 방지 차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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